ㆍ5월부터는 시애틀-인천 노선을 매일 운항
ㆍ2월 21일부터 12월 31일 승객들은 최대 20%까지 할인
ㆍ경품 퀴즈 정답자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아이패드, JPL 스피커 등 선물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최대 20% 할인된 항공권을 제공하는 'Travel Mart ’24 Spring – Floral Adventure Awaits in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0일부터 3월 1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한국행 항공권 특가와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할인된 항공권과 풍성한 경품 제공

아시아나항공의 미주 노선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은 시애틀, LA, 뉴욕, 샌프란시스코, 호놀룰루 등 주요 도시로 가는 항공권을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월 21일부터 12월 31일 사이의 여행 계획을 가진 승객들은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행운의 경품 퀴즈에 참여한 정답자들은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아이패드, JPL 스피커 등을 선물로 받을 기회도 가질 수 있다.

노선 증편 및 A380 운항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아시아나항공은 미주 노선 서비스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5월부터는 시애틀-인천 노선을 매일 운항하며, 뉴욕-인천 야간 노선을 새롭게 추가하여 주 5회(월, 화, 목, 토, 일) 운항할 예정이다. 특히 LA 노선은 3월부터 초대형 항공기인 A380을 투입, 매일 2회 LA-인천 노선을 운항한다고 발표했다.

'Travel Mart ’24 Spring'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은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flyasiana.com)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한국 방문 여행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항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애틀코리안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