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지역 최대 한인 식자재 도매업체 영오션(youngocean.com)이 2024년 3월, 온라인 쇼핑몰의 전면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했다. 이번 리뉴얼은 영오션 쇼핑몰이 제공하는 신선한 수산물과 아시안 식품들을 더욱 직관적이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방식으로 소개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새단장한 영오션 온라인 쇼핑몰은 고객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함께, 시애틀 지역 내 집 앞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일반 소비자들도 도매가에 가까운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여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뉴얼을 기념해 영오션은 특별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50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 쿠폰을 제공하며, 기존 고객의 경우 $200에서 $150로 기준금액이 낮아진 무료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더불어 영오션은 고객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구매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글로 작성된 후기에는 스낵을, 포토 리뷰에는 라면, 잡곡 등의 선물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이와 같은 고객 중심적인 전략은 영오션의 온라인 쇼핑몰이 시애틀 지역 내에서 더욱 사랑받는 쇼핑 공간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일조하고 있다. 영오션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시애틀코리안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